SK텔레콤이 신규 음악 플랫폼 ‘플로(FLO)’를 선보인다.
실시간 인기 차트 중심의 음원 제공에서 벗어나 이용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추천 서비스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SK텔레콤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인공지능 기반 음악 추천과 매일 바뀌는 홈화면 UX를 적용한 플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로 운영은 아이리버의 완전자회사인 그루버스가 맡는다.
기존 뮤직메이트 서비스는 이날 종료된다.
뮤직메이트 앱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플로’를 이어서 이용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1211082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