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뚱캔 컨셉 제대로, 갤럭시 버즈 시리즈 펩시 케이스 개봉기

MINU HOME 2022. 7. 6. 10:17
728x90
반응형

뚱캔 컨셉 제대로, 갤럭시 버즈 시리즈 펩시 케이스 개봉기

 

 

갤럭시 버즈 시리즈의 크래들 사이즈가 라이브 시리즈부터 똑같은 사이즈로 출시하면서 버즈 케이스에 대한 상품 콜라보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타벅스와 협업한 버즈 케이스도 나왔는데 뒤늦게 아는 지인분이 펩시 케이스를 생일선물로 사주셔서 개봉 후 착용해봤습니다.

 

처음에는 부피가 큰 장점이 있어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이렇게 생일 선물로 받아서 우연히 써볼 수 있는 계기가 생겼습니다~

 

뚱캔을 컨셉으로한 갤럭시 버즈 시리즈 펩시 케이스를 한번 톺아보겠습니다.

 


제품 구성품

 

 

펩시와 콜라보한 제품인 만큼 박스포장도 펩시의 로고와 함께 펩시의 상징적인 컬러가 눈에 보여집니다.

펩시로고를 마치 웹페이지 로딩이 걸려 늘어난 것 처럼 표현한게 너무 재미난 요소네요.

 

저는 펩시 제품은 크게 마시는편이 아니라서 라임 펩시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

라임펩시 사랑해요 !~

 

728x90

펩시 모양의 박스를 개봉하면 여기서 또 재미난 디테일이 보여집니다, 바로 케이스가 흔들리거나 빠지지 않도록 비닐랩으로 제품을 보관한 미개봉 제품이 나타납니다.

 

이건 마치 우리가 음료를 한박스 구매했을 때 씌워둔 비닐랩과 비슷한 컨셉을 하고 있어서 여기서 또다른 재미요소를 느꼈습니다.

 

컨셉을 아주 제대로 잡았다는게 보여질 만큼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ㅋㅋㅋ

 


비닐랩을 제거하면 버즈 시리즈 케이스가 위 아래 나타납니다, 위쪽은 뚱캔의 캔뚜껑 모양을 형상화했고 아랫쪽은 캔의 하단 모양을 형상화해 마치 미니미 뚱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착용전까진 아직 그 느낌이 와닿지 않지만 이제 착용을 해보겠습니다.

 


미니 뚱캔 너무 귀엽다 케이스 착용하기

 

반응형

케이스를 착용하면 아주 미니미한 미니 뚱캔을 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위에서 바라봐도 캔이고 좌측에서 바라봐도 캔모양의 컨셉 ㅋㅋ 아주 취향 저격입니다.

 

제품의 디테일은 정말 실물로보면 아주 귀여움을 가지고 있으며 프린트나 마감도 괜찮아서 일체감이 좋았습니다.

 

제품의 전면 하단에는 충전여부를 알 수 있는 LED 표시 부분이 뚫려 있고 나머지는 펩시로고가 전부입니다.

 

 

캔을 모양을 오픈하면 갤럭시 버즈2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케이스가 블랙이라 블랙 색상의 버즈를 사용하면 더욱더 일체감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케이스의 부피가 아래쪽은 모르겠는데 위쪽이 많이 늘어나는 부피라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는 불편함이 있어 보이고,

가방에 악세사리용으로 달고 다니기에는 괜찮은 디자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케이스들과 달리 우측면에 스트랩 홀더가 있기 때문에 별도의 스트랩을 장착해서 가방에 달고다니거나 악세사리를 더 추가하여 개성있게 꾸미기도 가능합니다.

아마 여기에 콜라맛 젤리 키홀더를 달고 다니면 찰떡의 컨셉을 가진 케이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컨셉 케이스들을 사용하면서 대부분 스트랩홀더가 없는 케이스가 많아서 이 부분은 이용자의 사용성을 아주 크게 고려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충전은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스트랩 케이스와 다르게 후면도 충전을 할 수 있으며, 후면은 충전과 케이스를 열고 닫을 수 있게 공간이 많이 사출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블랙 버즈를 착용하면 일체감으로 인해 덜어색할꺼 같은데 제가 사용하는 색상은 색상의 단차가 있어 일체감은 아쉽네요 ㅠ.ㅠ

 

제품이 두꺼워서 처음에는 유선 충전만 가능한 제품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무선충전기에 올려두어도 충전하는데 아무 문제없이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버즈 시리즈가 전체적인 크래들 사이즈가 같게 계속 출시하다보니 다양한 콜라보 케이스도 많이 나오고 있는거 같습니다.

차기 출시할 제품군도 크래들 사이즈가 같게 나와서 지속적으로 케이스에 대한 컨셉과 재미난 요소를 많이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브랜드와의 콜라보는 정말 구매욕을 자극하는 콜라보라고 생각합니다.

놓칠수 없어.....

 


마치며

 

 

매번 투명케이스만 착용하고 순정 본연의 디자인을 고집하던 제가 어느새 버즈 케이스가 쌓여가고 있습니다.

콜라보케이스도 많고 삼성에서 출시하지 않았지만 항공캐리어 느낌이 나는 케이스 샌드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를 사용해왔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컨셉을 확실히 잡고 콜라보해서 나오는 삼성제품 악세사리가 조금 더 디테일면에서 좋아보였습니다.

이런 콜라보 언제나 환영입니다. 괜찮다면 진로 두꺼비 케이스와도 콜라보를 하하...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을듯합니다

 

다양한 컨셉의 콜라보 제품 앞으로도 기대하며 이글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