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역을 누르면 첫 페이지로 이동
MINU HOME - 미누 홈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

MINU HOME - 미누 홈

페이지 맨 위로 올라가기

도움이 필요할땐 "삼성 멤버스" 도움받기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MINU HOME - 미누 홈

도움이 필요할땐 "삼성 멤버스" 도움받기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 2021.01.12 11:50
  • IT 리뷰
글 작성자: MINU HOME
728x90
반응형

│

*

도움이 필요할 땐 "삼성 멤버스" 도움받기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삼성 멤버스 앱을 혜택과 커뮤니티 그리고 간단한 문의를 위해 한번쯤은 다들 접해보셨을 겁니다,

 

삼성 멤버스 앱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특히 커뮤니티를 통해 담당자 분과의 소통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삼성 멤버스 앱의 도움받기 탭에 다양한 기능들이 이외로 많이 있습니다.

 

삼성 멤버스 앱의 도움받기 메뉴를 이용해 내 스마트폰을 진단하고 오류에 대해 피드백 제안을 해보세요 :)

 


삼성 멤버스 "도움 받기"

 

 

삼성 멤버스 앱 실행 후 하단 3가지 탭 바를 보시면 중간에 "도움받기" 탭이 보입니다.

해당 탭은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디바이스를 진단하고 문의 및 자주 하는 질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도움받기 탭으로 이동하시면 기본적으로 내 제품 정보 / 휴대폰 상태 (폰케어) / FAQ(자주하는 질문) / 문의,오류 보내기 / 삼성케어 + / 챗봇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메뉴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내 제품 정보 확인하기

 

 

도움받기 탭에서 "내 제품" 을 누르시면 지금까지 내가 사용했던 디바이스 혹은 우측에 보이는 "+ 등록하기"를 통해 등록했던 기기 목록이 나타납니다.

해당 기기를 선택하면 기기의 정보를 보다 상세하게 알 수 있으며 다양한 디바이스 정보를 등록 삭제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모델명[(Ex)SM-N986N] 을 선택하면 지금 내 디바이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유형 / 모델 번호 / 시리얼 번호 / IMEI 정보 / 사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설정 메뉴에 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로 이동하지 않고 손쉽게 "업데이트 확인"을 눌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확인도 가능합니다.

 

내 디바이스의 정보를 상담원 혹은 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할 때 해당 영역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폰 케어(내 디바이스 점검)

 

 

내 제품 정보 하단에 폰케어 영역을 보시면 내 디바이스의 상태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자동 진단을 통해 디바이스의 정상작동 여부와 디바이스 배터리 개선 추천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영역을 통해 기기 최적화 및 기기의 수동 진단을 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한 진단을 통해 내 디바이스를 관리하고 체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디바이스는 정상적으로 나오지만 디바이스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점검 필요 및 작동 여부가 에러가 나타나며 해당 에러 및 점검 필요가 뜰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 (1588-3366)를 내방하셔서 기기를 점검받아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FAQ(자주 하는 질문) / 문의,오류 보내기

 

 

 

FAQ 보러 가기 버튼을 눌러 자주 하는 질문 메뉴로 이동하면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자주 하는 질문이 모여있습니다.

각 카테고리에 맞는 메뉴를 선택해 찾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우측 상단에 검색 아이콘을 눌러 내가 검색하고자 하는 질문내용 "배터리" / "방전" 등을 검색하면 그에 관련한 질문과 답변이 있으니 문의, 오류 보내기 전 미리 사례를 찾아보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대한 피드백 혹은 오류를 보내기 위한 메뉴는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문의하기와 오류 보내기 메뉴로 나눠져 있으며 둘의 차이는 오류 log파일 자동수집 여부입니다,

문의하기는 피드백 위주로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고 오류 보내기는 내 디바이스의 오류 정보를 전달하고 이 오류를 담당자(개발자) 에게 전달하여 오류가 수정될 수 있도록 혹은 해결 방법을 답변받아보세요.

 

오류 보내기를 하실 땐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를 체크하시고 오류 발생 1~2분 내로 오류를 보내주시면 해당 오류 log수집이 원활하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만약 오류 파일을 수동으로 보내실 경우 [ ▶ 링크 ] 의 방법 을 통해 Full log 파일을 전달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류를 보내실 땐 발생하는 빈도와 함께 첨부파일(재현 방법), 영상 및 사진을 함께 보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문의, 오류 답변 확인하기

 

 

위에서 문의 / 오류 보내기 후 답변은 삼성 멤버스 알림을 통해 답변이 달렸을 때 혹은 답변이 전달 된 후 안내 메시지가 알림으로 나타나며, 별도로 확인하는 방법은 삼성멤버스 앱 하단 도움받기 메뉴에서 "답변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견을 보낸 내용 중 V답변 체크가 된 내용은 내가 보낸 문의/오류에 대한 답변이 등록된 경우이며 해당 내용을 선택하면 내가 보낸 내용과 함께 답변이 등록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V 표시가 없거나 미답변의 경우 답변이 지연될 경우 혹은 해당 내용에 대한 분석이 오래 걸리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답변은 해당 부서의 확인 및 답변 전달에 시간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받은 답변에 대해 더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다시 문의하기를 통해 해당 건에 대한 답변을 이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삼성 케어 +

 


도움받기 탭에서 삼성 케어+를 가입한 이용자라면 삼성 케어+에 대한 남은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삼성 케어 + 가입 웹 사이트로 이동하며 해당 케어+ 사이트에서 카드정보 및 가입 정보를 더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은 (새창열림) 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규칙 하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reative Commons 라이선스를 확인하세요.
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I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만의 라이트 존 휴대용 테스크 조명, 럭시 MX1 와디즈 펀딩 소개  (0) 2021.01.27
모든 순간을 경이롭게 : Unpacked 2021 신제품 톺아보기  (0) 2021.01.15
삼성패스 "전자서명" 으로 손쉽게 인증 해보세요.  (1) 2021.01.05
안드로이드 11(R) ONE UI 3.0 업데이트 후 자주하는 질문 Q/A  (3) 2020.12.08
제스처를 통해 빠르고 쉽게 빅스비를 호출 해보세요  (0) 2020.12.04


댓글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 공유하기

  • 구독하기

    구독하기

  • 카카오톡

    카카오톡

  • 라인

    라인

  • 트위터

    트위터

  • Facebook

    Facebook

  •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 밴드

    밴드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 Pocket

    Pocket

  •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 나만의 라이트 존 휴대용 테스크 조명, 럭시 MX1 와디즈 펀딩 소개

    나만의 라이트 존 휴대용 테스크 조명, 럭시 MX1 와디즈 펀딩 소개

    2021.01.27
  • 모든 순간을 경이롭게 : Unpacked 2021 신제품 톺아보기

    모든 순간을 경이롭게 : Unpacked 2021 신제품 톺아보기

    2021.01.15
  • 삼성패스 "전자서명" 으로 손쉽게 인증 해보세요.

    삼성패스 "전자서명" 으로 손쉽게 인증 해보세요.

    2021.01.05
  • 안드로이드 11(R) ONE UI 3.0 업데이트 후 자주하는 질문 Q/A

    안드로이드 11(R) ONE UI 3.0 업데이트 후 자주하는 질문 Q/A

    2020.12.08
다른 글 더 둘러보기

정보

MINU HOME - 미누 홈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

MINU HOME - 미누 홈

  • MINU HOME - 미누 홈의 첫 페이지로 이동

검색

메뉴

  • 메인페이지
  • 제휴 문의
  • 방명록

카테고리

  • MINU HOME (3403)
    • 공지사항 (22)
    • 테마스토어 (811)
    • 이벤트 (81)
    • 언박싱 (165)
    • 액세서리 (406)
    • 새로운정보 (1139)
    • IT 리뷰 (695)
      • 갤럭시 (253)
      • GoodLock (31)
      • 스마트싱스 (44)
    • 일상 스토리 (60)
    • 여행 스토리 (19)
    • 오블완챌린지 (5)

티스토리

  • 티스토리 홈
  • 이 블로그 관리하기
  • 글쓰기
250x250

정보

MINU HOME의 MINU HOME - 미누 홈

MINU HOME - 미누 홈

MINU HOME

공지사항

  • 공지 - 서비스 제휴협력 및 문의메일 안내
  • 전체 보기…

방문자

  • 전체 방문자
  • 오늘
  • 어제

나의 외부 링크

  • Galaxy Themes
반응형

블로그 구독하기

  • 구독하기
  • RSS 피드
Powered by Tistory / Kakao. Copyright © MINU HOME.

티스토리툴바

개인정보

  • 티스토리 홈
  • 포럼
  • 로그인

단축키

내 블로그

내 블로그 - 관리자 홈 전환
Q
Q
새 글 쓰기
W
W

블로그 게시글

글 수정 (권한 있는 경우)
E
E
댓글 영역으로 이동
C
C

모든 영역

이 페이지의 URL 복사
S
S
맨 위로 이동
T
T
티스토리 홈 이동
H
H
단축키 안내
Shift + /
⇧ + /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