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 시리즈 구매하셨나요? 사전예약 혜택 신청법 다 알려드림!
글 작성자: MINU HOME
728x90
반응형
갤럭시 S22 사전예약 다들 잘하셨나요?
새벽에 서버가 터지는 상황에서 어렵게 저는 두대를 예약했네요🤣
갤럭시 S22 구매하셨다면"혜택" 받아가셔야죠?!
혜택은 너무 많아서 제일 아래쪽에 혜택 란을 따로 첨부해두고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방법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은 구매한 갤럭시 S22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기기명이 다를 경우 혜택이 보이지 않음)
갤럭시 S22 사은품 신청 방법
삼성멤버스 앱 실행 후 상단에 있는"혜택" 혹은 상당에 배너를 선택해 혜택란으로 이동해주세요.
혜택란 에서 배너를 보면"Galaxy S22 Series 사전구매 혜택 신청하기" 를 선택해 사전예약 혜택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배너가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의 이미지 선택 후 배너 진입
페이지로 이동하면 사전예약 사은품 내역들이 나타나며 하단으로 내려오면 사전예약 혜택 검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사전예약 혜택 신청하기를 선택하면
통신사와 자급제 선택란이 나오는데 통신사의 경우 구매 시 "예약번호"를 입력 후 신청 할 수 있고, 자급제의 경우 "구매번호,주문번호"를 입력 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728x90
사전 예약사은품 신청 후 내 배송은 언제?
사은품 신청이 끝났다고 바로 배송해주지 않아요! 개통검증이 필요합니다.
1차부터 7차 까지 있으며 개통 검증기간 내 사은품 신청 후 개통을 검증 해주시면 통보일에 맞춰 안내가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2월 14일 - 21일이 신청일 잏 경우 14일 부터 21일 사이 신청자를 대상으로 개통검증이 끝나면 2월 23일 검증확인 알림톡과 함께 배송이 시작됩니다.
* 개통 검증일 기간 동안 새로운 디바이스(S22)에 유심이 장착된 상태여야하며, 통화일이 기록된 경우 개통검증이 완료됩니다.
* 개통 검증에 오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
* 배송의 경우 구매한 제품의 물량 및 배송업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 상황에 따라 사은품 신청 기간이 수정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Q. 법인폰인 경우에도 사전 혜택 신청이 가능한가요?
A. 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예약하신
법인명, 전화번호, 예약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각 이동통신사의
'법인명의 본인인증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불가피한 경우, 지인이나 가족 등의
개인 명의로도 본인인증이 가능하나, 예약자명과
본인인증 명의가 일치하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당사(삼성전자)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쿠폰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예약고객인데 사전예약 혜택 신청을 안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신청을 하지 않았으면 원칙적으로 사전 구매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3월 10일(목)까지 꼭 신청해주세요.
다만, 단말기 배송지연 등의 사유로 신청을 못하신 경우에는
검토 후 혜택을 지급해드립니다.
Q. 예약번호를 모르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이동통신사 대리점에서 사전 예약 하신 경우 예약하신
이동통신사 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매장에서 예약하신 경우,
각 매장에 문의해 주세요.
■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주문번호가 예약번호이며,
확인이 필요한 경우 구매하신 온라인몰에 문의해 주세요.
Q. 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나요??
A. 네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본인인증만 법정대리인 명의로 진행
해주셔야 하며, 사전 혜택 신청은 사전 예약을 한 명의자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Q. 최초통화일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 최초 통화일 확인 방법
휴대폰 메뉴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정보 > 최초 통화일’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사은품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인가요?
A. 개통 취소 및 철회를 하신 경우 사은품 반납하실 때 발생하는 택배비 5천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예약자 명의와 개통자 명의가 달라도 사전 예약 개통한 것으로 처리 되나요?
A. 예약하신 명의와 실제 개통하신 명의가 다를 경우,
SKT/KT/U+ 모두 사전 예약 개통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개통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이통사 검증 과정에서
사전 혜택 신청 대상 명단에서 누락되시게 됩니다.
그러므로, 예약하신 명의로 실제 개통 진행 부탁 드립니다.
Q. 예약했던 매장과 실제 개통한 매장이 다른데, 사전 예약 개통한 것으로 처리 되나요?
A. 네, 사전예약하신 매장과 사전개통하신 매장이 다르더라도 사전개통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꼭 사전예약을 진행하신 통신사에서 사전개통하셔야 합니다.
Q. 자급제 단말기를 한번에 여러대 구입했습니다. 사은품 신청은 한번만 신청하면 되나요??
A. 아니오, 자급제 단말기를 여러대 구매 하셨을경우,
각각의 단말기로 삼성 멤버스 앱에 접속하시어 혜택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Galaxy S22를 3대 구입하셨다면, 3대 모두 각각 혜택 신청을 해주셔야만 사은품이 모두 발송됩니다.
※ 자급제 폰은 반드시 개통한 단말로 삼성 멤버스 앱에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33-6010)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제 사은품을 알아볼까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
'IT 리뷰 > 갤럭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시리즈 Good Lock 2022 업데이트 계획 (1) | 2022.02.22 |
---|---|
삼성 갤럭시 홈 화면 다양한 위젯 사용 "스마트 위젯" 사용하기 (1) | 2022.02.21 |
"Break the Rules"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공개 (3) | 2022.02.10 |
방금 온 알림 뭐지? 아까 온 알림 뭐였더라? 갤럭시 알림 기록 확인 방법 (1) | 2022.01.24 |
갤럭시 S22 울트라 이렇게 생겼다, 갤럭시 S22 울트라 더미(목업) 살펴보기 (1) | 2022.01.05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갤럭시 시리즈 Good Lock 2022 업데이트 계획
갤럭시 시리즈 Good Lock 2022 업데이트 계획
2022.02.22 -
삼성 갤럭시 홈 화면 다양한 위젯 사용 "스마트 위젯" 사용하기
삼성 갤럭시 홈 화면 다양한 위젯 사용 "스마트 위젯" 사용하기
2022.02.21 -
"Break the Rules"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공개
"Break the Rules"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공개
2022.02.10 -
방금 온 알림 뭐지? 아까 온 알림 뭐였더라? 갤럭시 알림 기록 확인 방법
방금 온 알림 뭐지? 아까 온 알림 뭐였더라? 갤럭시 알림 기록 확인 방법
202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