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혼술을 책임질 진로 소주디스펜서 개봉기 Unboxing
│
*
당신의 혼술을 책임질 진로 소주디스펜서 개봉기 Unboxing
SNS와 와디즈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된 제품을 드디어 구매해봤습니다.
사실 가격이 비싸서 구매를 망설였지만, 너무 귀여운 나머지 혼술을 책임질 진로 소주디스펜서를 구매했습니다.
와디즈 팬집샾(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고 벌써 4차 구매 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5차 구매자로 7월 초 배송을 해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알림도 없이 배송이 도착해서 한잔 마셔봤습니다 ~.~
제품 구성품
제품을 개봉하기도 전에 제품 박스부터 너무 귀여워서 뜯을 수 없었습니다.
전면은 진로 소주디스펜서의 전체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진로 캐릭터인 두꺼비가 소주병을 들고 내리고 있는 모습은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포인트 입니다.
술잔은 채우고 / 허전함 비우고~ 그럼 뜯어보겠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매우 간단 합니다, 충전용 USB-A To C 타입 케이블 / 소주 흡입용 고무호스 / 사용설명서 / 본체 로 구성된 구성품입니다.
소주 흡입용 고무호스는 긴거와 짧은거 두가지로 있고 긴 사이즈로 하면 진로 병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하기
먼저 동봉 된 고무호스를 아래쪽에 흡입하는 공간에 끼워줍니다, 살짝식 돌리면서 끼워주면 어느정도 호스가 고정된 것을볼 수 있습니다.
연결한 호스를 통해서 진로캐릭터 두꺼비가 소주잔을 채워주는 구조입니다.
쉽게 생각하면 정수기 같은 느낌? ㅎㅎ 디자인이 일반적인 정수기 느낌보다는 소주를 채워주는 진로 두꺼비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소주 디스펜서는 한잔과 반잔을 선택할 수 있고, 아래쪽에는 근접센서가 있습니다.
근접센서를 통해 소주잔(투명잔은 인식이 어려움) 을 인식해 한잔 / 반잔 을 채워줍니다.
몇번 사용해보니 소주잔은 살짝 기울이고 손가락을 인식해서 소주를 채울 수 있습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뒤에 있는 전원부 조작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전원은 길게 눌러서 켜주고 켜진상태에서 전원을 한번 눌러서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끌때는 전원을 켤때와 동일하게 길게 눌러서 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척은 전원 버튼을 빠르게 2번 연속 누르면 세척모드로 작동을 합니다.
제품은 소주에만 사용해야하며, 음료나 내부를 청소하기 어려운 음수는 고장이날 수 있습니다.
소주에 얹어보면 생각보다 높은 위치에 있어서 처음에 많이 흘리면서 위치를 파악한다고 빠르게 3잔을 마셔버렸습니다.
정해둔 잔에 맞게 따뤄주고 인식도 좋아서 혼술하기 딱 좋기도하고 진로 두꺼비가 직접 채워주는 소주잔에 받아먹으니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마치며
집에서 혼술을 하거나, 여름휴가 혹은 친구집 집들이 갈 때 가지고 가면 인싸템으로 곽광 받을 수 있는 제품같습니다.
재밋기도하고 몇번쓰겠어 그냥 따뤄먹지 싶으면서도 생각이 나는 제품입니다.
특히 진로 캐릭터가 소주모양을 통해 직접 채워주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실용성도 있어보입니다.
저는 진로가 없어서 참이슬을 통해 혼술을 했지만 다음엔 진로를 통해 혼술을 즐겨봐야겠습니다 :)